보도자료

kboat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개장 9주년 맞아, 고객사은행사 개최 外(보도자료 10월8일자)
작성일
2003-10-17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4356

□ 경륜 개장 9주년 맞아, 고객사은행사 개최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종인) 경륜운영본부(사장 박종문)는 경륜 개장 9주년을 맞이하여 경륜 고객의 성원? 보답하고자 10월 12일(일) 10:00∼17:00, 잠실본장 및 14개 장외지점 방문 고객을 대瓚막? 백설기와 음료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사은행사를 개최한다.
잠실본장에서는 경륜장 3개 출입구에서 무료교환권을 배포 후, 국기게양대 앞 배식대에서 도우미가 떡과 음료를 제공하게 되며, 각 장외지점에서는 지점별로 자체 행사 계획에 따라 실시하게 된다.
음료의 경우 잠실본장은 CJ푸드시스템에서 직접 제조한 한방차가 제공되게 되며, 지점의 경우는 수정과가 제공되게 된다.  

□ 주광일선수 대상경륜 상금 수재의연금으로 기탁

지난 10월 5일 잠실경륜장에서 개최된 제2회 굿데이배 대상경륜에서 우승한 주광일선수(4기·32)가 상금 중 3백만원을 지난 9월 태풍 '매미'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위하여 수재의연鳧막? 기탁했다.
금년 들어 잠실경륜 21연승, 대상경주 3연승을 올려 올해 상금왕이 유력시되는 주광일 선수는 이번 수재의연금 외에도 2000년에는 고향(광주) 노인회에, '01년도에는 장애인복지재餠? 성금을 보내는 등 선행에 앞장서고 있으며, 경륜선수로서 후배 사이클선수들에게도 후원금과 교육, 훈련에 필요한 자전거, 자전거부품 등 기자재를 수시로 지원하는 등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선행'에도 그 어느 선수들보다 특선급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