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boat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운영본부, 고객평가·제안 제도 도입 外(보도자료 7월21일자)
작성일
2003-08-04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4744

□ 경륜운영본부, 고객 평가·제안 제도 도입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종인) 경륜운영본부는 고객 서비스 수준 향상과 제도개선을 위하여 경륜 고객의 입壤첬壙? 퇴장시까지의 모든 서비스에 대한 고객 평가 및 제안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고객 평?middot;제안 제도를 도입, 시행하고 있다. 7월 18일(잠실 20회)부터 시행된 이 제도는 고객들의 눈에 잘 띄는 곳에 고객카드(평가서, 제안카드)와 카드를 투입할 수 있는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여 고객들이 언제든지 서비스나 제도에 대한 불만을 개진할 수 있도록 하고, 접수된 고객들의 제안은 잠실본장 및 각 해당지점에서 해당 부서로 통보되어 접수를 받은 해당부서에서 일정기한(2주일) 내에 우편 또는 이메일로 고객에게 조치사항을 우편 또는 이메일로 답변하도록 되어있다. 또 제도시행에 있어 고객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우수한 내용을 제안한 고객에게는 怒ㅐ? 감사품(20,000원 상당)도 전달 할 계획이다. 경륜운영본부는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도의 연구와 도입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의 획기적 향瓚? 도모할 계획이다.

□ 2003년 6월 우수경기인상 수상자 선정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종인) 경륜운영본부는 선발급의 권언호(7기, 32), 우수급의 박종석(2기, 38), 김영?8기, 23), 특선급의 용석길(3기, 32) 선수를 6월의 우수경기인상 수상자로 선정하였다. 선발급의 권언호 선수는 자신의 기량에 맞는 다양하고 적절한 작전을 구사하여 박진감 있는 경寧? 펼쳤으며 공정하고 안전한 주행으로 매경기 최선을 다하는 선수이며, 우수급의 박종석 선수는 매사에 성실하고 부단한 훈련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타선수의 귀감이 되었으며 박진감 넘치는 경주 전개로 고객만족에 기여하고 있다. 또, 역시 같은 우수급의 김영? 선수는 경주규칙을 충실히 이행하여 안전한 경주가 이루어지도록 하였고 적극적인 자섭? 경기에 임하여 승률 및 연대율이 뛰어난 선수이다. 특선급의 용석길 선수는 3기 선수? 6월 한달 동안 연대율 67%의 경주성적을 달성하였으며 뛰어난 조정술과 노련한 경주운영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수이다. 한편 6월 우수경기인상 수상자와 기자가 뽑은 6월의 MVP로 선정된 우수급의 김원석 선수에 대한 시상은 7월 27일(일) 14:30, 7경주 종료 후 있을 예정이고 수상자들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 꽃다발이 주어진다.

□ 장재경, 송인원, 조성래 선수 특별 승급

선발급의 장재경(5기, 26) 선수가 우수급으로 특별 승급하였다. 또 우수급의 송인원(5기, 31), 조성래(8기, 26)선수는 특선급으로 특별 승급하였다. 잠실 19회차 일요일(7. 13) 6경주에 출전한 장재경 선수는 우수급에서 2위를 차지, 6연속 1, 2위 입상을 기록하여 우수급으로 특별 승급하였으며 잠실 20회차 일요일(7. 20) 13경翎? 출전한 송인원과 조성래 선수는 각각 1, 2위를 차지, 역시 6연속 1, 2위 입상으로 특굇事막? 특별 승급하였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