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boat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광명스피돔, 특별한 이벤트 현장을 가다! …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
작성일
2022-06-29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1638
<경륜> 광명스피돔, 특별한 이벤트 현장을 가다! …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 썸네일

팬 사인회, 여자 육상, 여자 동호인 경륜경주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광명스피돔의 훌륭한 인프라 기반, 차별화된 이벤트 지속 전개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난 26일 경륜 왕중왕전을 기념해 광명스피돔에서 열린 특별 이벤트를 고객들의 많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는 왕중왕전 결승 진출자(임채빈, 황승호, 전원규, 양승원, 정종진, 박용범, 정해민) 7명의 스타급 선수들이 참석한 팬 사인회로 문을 열었다. 선수들은 결승전의 부담감을 잠시나마 떨쳐내고 고객이 머물고 있는 스피돔 2층 객장으로 직접 찾아가 현장에 찾아온 500여명의 팬들과 소통하고 즉석 사진도 찍으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 고객 사은행사로 룰렛 이벤트도 진행됐다. 룰렛판을 돌려 당첨된 고객에게는 마사지건, 홍삼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도 주어졌다.

 

팬 사인회에 참석한 임채빈 선수는 고객이 있기에 경륜선수들도 존재한다고 생각한다.”오늘 팬들과의 만남은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이런 고객을 위한 자리를 자주 갖기를 희망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자전거 바퀴만이 독차지 하고 있던 스피돔 인필드 경주로가 달리기(육상) 트랙으로 쓰였다. 여자육상 400m 한국신기록 보유자인 양예빈 선수와 경기도광명시 지역사회 여자육상 꿈나무 등 5명이 참여해 단거리(100m)를 달리는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육상 이벤트는 경주사업총괄본부가 비인기 종목 꿈나무 육성 지원을 통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경기도 육상연맹을 통해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경륜 팬들의 관심과 환호 속에 여자 동호인 경륜경주 이벤트도 진행됐다. 각종 대회에 참가해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량이 우수한 동호인 7명이 출전했으며 경륜경주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돼 경륜 팬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받았다.

 

이벤트를 지켜본 고객은 흔히 접하기 어려운 육상 선수들의 달리는 모습과 여자 경륜경주의 속도감을 눈앞에서 지켜볼 수 있어 매우 흥미로웠다.”대한민국 육상의 발전과 동호인 자전거가 활성화되기를 희망하고, 앞으로도 스피돔에서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현재 이사장은 우선 부단한 노력으로 좋은 결실을 맺은 수상 선수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면서 오늘 하루 다채롭고 특별한 이벤트와 은퇴선수들의 시상자 참여 등으로 고객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린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흥미로운 관람환경을 만들기 위해 광명스피돔의 훌륭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경륜만의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