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boat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2022년 일일 명예심판 프로그램 재개
작성일
2022-05-11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581
<경륜> 2022년 일일 명예심판 프로그램 재개 썸네일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가 경륜 일일 명예심판 프로그램을 재개한다. 코로나19로 중단된지 2년 만이다.

 

경륜 일일 명예심판 프로그램은 심판판정, 경주운영 등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경륜 고객을 일일 명예심판으로 임명하여 경륜사업에 대해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오는 528일 제1차 운영을 시작으로 11월까지 격월로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다.

 

경륜 일일 명예심판으로 선정된 고객은 평소에는 출입이 제한되어 있는 경주운영 현장(심판실, 방송실 등)을 견학하고 심판판정 과정을 참관하는 등 2시간가량 경주가 진행되는 과정을 지켜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매 회차별 참가인원을 최대 6명으로 최소화하여 운영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경륜경정 스피드온 앱 또는 경륜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매 회차별 공지를 통해 시작되며 과거 참가자를 제외하고 접수순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주사업총괄본부 경륜심판팀(전화 02-2067-5906)으로 문의하면 된다.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경륜심판팀 관계자는 일일 명예심판은 경륜 팬들의 호응과 만족도가 높았던 프로그램이었으나 지난해 코로나19로 열리지 못해 아쉬움이 있었다.”올해 다시 프로그램이 재개된 만큼 경륜 경주운영 전반에 대한 투명성과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