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boat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어린이날 100주년 맞아 소외 아동들에게 희망 자전거 전달
작성일
2022-05-09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497
<경륜> 어린이날 100주년 맞아 소외 아동들에게 희망 자전거 전달 썸네일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따뜻한 희망 나눔의 손길을 펼쳤다고 전했다.

 

지난 5일에 광명시민체육관에서 열린 광명시 주최 100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소외된 아동들에게 건강과 즐거움 그리고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자전거 25(5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택 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장, 이종구 광명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박덕수 광명시의회의장 직무대행 부의장, 임오경 국회의원(광명 갑), 양기대 국회의원(광명 을) 등이 참석했다.

 

김성택 경주사업총괄본부장은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자전거를 전달했다. 전달된 자전거가 어린이들에게 기쁨과 희망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청소년재단 주관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광명스피돔, 광명시민체육관, 광명시청소년수련관 3개 권역으로 분산해서 동시에 개최됐다.

   

경주사업총괄본부는 광명스피돔 페달광장에서 열린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운영 공간, 사용 전력, 편의 시설 등을 무상으로 지원해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이날 광명스피돔은 다양한 생활용품 만들기 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마당과 에어바운스, 빅블럭놀이터 등 놀이마당 그리고 환상적인 버블공연 등으로 페달광장이 가득 채워졌으며, 환한 아이들의 웃음 속에 2천여명의 방문객들이 기억에 남을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