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boat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경정> 新스마트입장시스템, 강남지점 시범운영
작성일
2022-02-10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979

강남지점, 스마트입장시스템 도입으로 입장방식 간소화

하반기, 필요성 확인 후 본장과 전 지점으로 단계적 확대 예정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오는 9일부터 경륜경정을 운영하는 장외지점 중 강남지점에 간소화된 스마트입장시스템을 시범적으로 우선 도입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입장시스템은 스마트 예약 단계에서 영업장 내 좌석 선택과 입장료지정좌석실 이용요금을 스피드온 잔여 예치금으로 한 번에 결재하고, 영업장 현장에서는 스마트폰에 생성된 QR코드 확인만으로 입장이 가능해 고객들의 입장절차가 간소화된다. 스피드온 예치금이 부족한 고객은 현장 무인발권기를 통해 현금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스피드온 비회원은 경륜경정 홈페이지에서 입장신청하고 영업 현장에서 현금결제 후 입장하면 된다.

 

기존 영업장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PC 또는 모바일을 통한 예약 현장 백신패스(QR) 확인 입장예약(QR) 확인 티머니(입장료) 태그 지정좌석제 입장 시 무인발권기 현금결재 등의 단계를 거쳐 왔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296980001.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252pixel, 세로 593pixel

 

이번에 도입된 새로운 입장방식은 강남지점을 대상으로 시범운영하다가 지속성, 필요성 등이 확인되면 하반기부터는 본장과 전 지점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강남지점의 입장방식 변경에 따른 환불 처리, 입장 후 좌석이동 등 시스템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륜경정 콜센터(02-2067-5000) 또는 지점 사무실(02-549-0072)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