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boat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해민,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 출격
작성일
2021-06-14
작성자
박병학
조회수
1663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KakaoTalk_20210531_165231641_09.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920pixel, 세로 1080pixel

정해민 선수가 새롭게 론칭하는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에 출연해 MC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정해민, 새롭게 론칭하는 웹 예능에 첫 출연자로 나서

경륜계 아이언맨이자 기부 천사인 정해민(31) 선수가 새롭게 론칭하는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에 출격한다.

 

경륜 선수로서 우수한 기량은 물론 매년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 전파

정해민이 이번에 출연한 감사 드림 프로젝트 웹 예능은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물을 찾아가 감사와 격려 그리고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희망메시지를 전파하는 프로그램이다. 정 선수는 이 프로그램에 첫 번째 감사 주인공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2017년 제22기 경륜 선수로 데뷔한 정해민은 그 해 신인왕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현재도 특선급에서 간판선수로 활약 중에 있다. 그는 선수로서 우수한 기량뿐만 아니라 매년 다양한 곳에 기부를 하고 있어 경륜계에선 기부 천사로도 유명하다.

 

코로나19로 어려웠던 점과 기부 사연 등 소개

정해민은 감사 메신저로 나선 MC 송은이와 신봉선과 함께 경륜 선수로 데뷔한 계기, 경륜 종목 소개, 코로나19로 장기간 휴장하며 어려웠던 점과 매년 기부하게 된 사연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경륜 팬들에게 사랑받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 가질 것

촬영을 마친 후 가진 인터뷰에서 정 선수는 유쾌한 두 MC 덕분에 긴장하지 않고 가지고 있는 이야기를 편안하게 풀어낼 수 있었다앞으로도 경륜 팬들에게 사랑받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한편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해민이 출연한 '송은이망극하옵니다' 1편은 7()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