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본부소개 홍보자료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경정, 대학생 마케터(스피커) 비대면 해단식 진행
작성일
2021-01-14
작성자
박병학
조회수
519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KakaoTalk_20201229_174320342.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920pixel, 세로 1080pixel

<경륜경정 대학생 마케터 스피커 2기 해단식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기금조성총괄본부는 2020년 경륜경정 대학생 마케터로 활동한 2기 스피커(Speeker)’ 해단식을 화상 프로그램을 이용해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이성종 최우수 마케터, 라온팀 최우수팀으로 선정

이번 해단식에서는 지난 7개월간 경륜경정 마케터로서의 활동을 살펴보고 서로 간에 소통을 통해 마음의 거리를 좁히고 콘텐츠를 준비하며 경륜경정 사업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갔던 시간을 다시 한번 되짚었다. 또한 그동안의 활동 내역을 토대로 우수 마케터를 선정해 시상을 했는데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 필요성과 춘천까지 당일치기 라이딩 등의 콘텐츠를 제작한 이성종(24·숭실대)이 최우수 마케터로 선정되었으며 언택트로 가능한 도박중독 상담을 영상으로 제작한 라온팀(고하늘·김민지·김효선·서예림·이성종)이 최우수팀이 되었다.

 

코로나19로 제한적인 상황에서 좋은 콘텐츠 만들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경륜경정 대학생 마케터인 2기 스피커는 올해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사업 소개 및 모의 베팅 체험, 스피돔 투어와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마케터 교육을 받고 개인과 팀 미션 활동을 해왔다. 스피커는 코로나19로 제한적이지만 좋은 콘텐츠를 제작해 경륜·경정 SNS 등을 통해 정보와 소식을 알리고 밀레니얼 세대로서 고객들과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평을 받았다.

 

최우수 마케터로 선정된 이성종 학생은 2기 스피커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비대면 모임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콘텐츠를 만들었다대학생 마케터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기뻤고 앞으로도 경륜경정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스피커는 SpeedTalker의 합성어로 경륜·경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을 뜻함

한편 기금조성총괄본부는 지난 2019년부터 대학생 마케터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다각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미션 과제 수행으로 경륜·경정 콘텐츠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스피커(SPEEKER)’를 운영하고 있다. 스피커(SPEEKER)는 경륜·경정을 상징하는 Speed와 이야기하는 사람 Talker의 합성어로 경륜·경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란 뜻이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