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kboat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가상체험관 운영(보도자료 4월4일자)
작성일
2004-04-14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4210

- 인터넷을 통해 경륜의 짜릿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공간 마련
- 경륜가상체험관 홈페이지(www.cyclerace.or.kr) 통해 가상 체험 가능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종인) 경륜운영본부는 잠실경륜장과 장외지점의 현장 체험을 가져보지 못한 네티즌들도 쉽게 경륜을 접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인터넷 상에 경륜가상체험관(cyber.cyclerace.or.kr)을 오픈, 오는 4월 9일부터 운영에 들어간다.
네티즌들이 인터넷을 통해 젊음의 파워스포츠 경륜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경륜가상체험관은 인터넷 상에서 기존 경륜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경주정보를 바탕으로 실제 진행되는 잠실경륜의 경주에 대해 네티즌들이 사이버머니를 가지고 예상→구매표 표기·구매→발매마감→경주관전(동영상)→사이버 환급 순으로 참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경륜가상체험관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경륜운영본부 홈페이지(www.cyclerace.or.kr) 회원으로 가입하면 되며, 처음 방문시에는 100,000원의 사이버머니가 적립된다. 기존 경륜홈페이지 회원의 경우에는 본인 실명 확인 등의 인증절차만 거치면 경륜가상체험관을 이용할 수 있다.
단, 사이버머니는 경륜 가상체험관 내에서 가상체험에 참여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용도의 사용이나 이용자간의 거래는 원천적으로 불가능하게 되어 있다.
경륜운영본부는 경륜가상체험관을 인터넷 상의 새로운 명소로 발전시키기 위하여 매 경주일 마다 마지막 경주 종료 후 집계된 사이버머니 수익 상위 회원에 대하여 경품을 지급하는 등은 물론 참여회원 등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계속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 처음으로 이동